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공개 열애' 이미주 "오늘 무슨 이야기 할까, 내내 기대"('커플팰리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제공=M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net '커플팰리스'가 종영 그 후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오늘(23일) 밤 10시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 스페셜 랭킹 토크쇼'에서는 MC 유세윤, 미주 그리고 '커플팰리스'를 빛낸 9명의 주역들과 함께 지난 10주간의 여정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최종 커플의 근황부터 화제의 명장면과 그동안 말하지 못한 비하인드까지 대거 방출된다.

MC 이미주는 "'오늘 무슨 이야기를 들을까', '오늘 무슨 이야기를 할까' 촬영장에 오는 내내 너무 기대됐다"라며 남다른 텐션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는 강서라, 강석원, 김건희, 김다은, 김현웅, 김회문, 이원남, 지승원, 황윤주(가나다 순)가 함께해 못다 한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아랍두부 커플로 만남부터 이별까지 절절한 러브스토리로 주목 받은 황윤주는 "전국의 여성분들한테 응원 메시지가 많이 오고 있다"라는 후기를 공개한다. MC 유세윤은 "저희도 되게 몰입을 했었다. 짧지만 강렬했던 이야기였던 것 같다"라며 아랍두부 커플에 과몰입했다고 털어놓는다.

방송에는 공개되지 않은 특별 비하인드 미방분 영상도 '스페셜 랭킹 토크쇼'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화제의 명장면 랭킹과 더불어 '촬영 이후 다른 출연자에게 연락이 오거나 연락을 한 적이 있다' 등 흥미진진한 주제로 OX 진실게임도 펼쳐진다.

극적으로 커플을 이룬 지승원, 김다은 커플은 이날 방송을 통해 핑크빛 근황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 토크쇼에 함께하는 출연진 외에도 권영진, 은예솔 커플 또한 영상편지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방송에는 담기지 않은 '커플팰리스' 그 후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스페셜 랭킹 토크쇼'는 23일 밤 10시 확인할 수 있다.

'커플팰리스'는 스페셜 랭킹 토크쇼 방송 후 시즌2 출연자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