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나혼산’ 전현무·박나래·이장우, 다이어트 결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나혼산’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사진 I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드디어 ‘팜유 보디 발표회’를 통해 약 4개월간 열정을 쏟은 다이어트 노력의 결실을 공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팜유 보디 발표회’ 현장이 공개된다.

팜유는 베트남 달랏, 대만 타이중, 대한민국 목포 등 국내외에서 펼친 3번의 ‘팜유 세미나’를 통해 음식 연구에 학구열을 불태웠다. 또한 ‘피지컬 심포지엄’을 통해서는 함께 건강검진을 받고 서로의 건강을 챙기며 누구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먹는 즐거움까지 챙겼다. 이러한 팜유의 음식에 대한 진심과 서로를 향한 애정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제대로 먹는 즐거움을 즐긴 팜유는 2023 MBC 방송 연예 대상에서 이장우의 ‘팜유 다이어트’ 선언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그동안 각자의 일상 속에서 운동과 디톡스 다이어트로 건강을 챙겨왔던 팜유가 바디 프로필 촬영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두고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

‘팜유 대장’ 전현무가 유명 패션지 화보 촬영을 더해 제대로 판을 벌였다. 팜유는 ‘나혼산’을 통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고 이후 방송을 통해 몰라보게 달라져가는 팜유 멤버들의 모습은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도 쇄도했다.

지난주 방송 말미에 ‘팜유 바디 발표회’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놀라움과 감탄, 충격까지 안겨준 과감한 팜유의 모습은 주말 내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안 되는 건 없어요. 될 때까지 하는 것”이라며 시청자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눈빛부터 달라져 있었다.

‘팜유 바디 발표회’ 현장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