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구척장신’ 이현이, 백지영→빨대 물고 셀카가 유행?…“LA 공기는 어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2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Hello from L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현이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 위에 후드 집업을 걸쳐 입고를 캐주얼한 동시에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 이현이는 한쪽 어깨에서 늘어뜨린 후드 집업 스타일로 무심한 듯 힙한 매력의 세련된 멋을 냈다.

매일경제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2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Hello from L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이현이 SNS


매일경제

이현이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 위에 후드 집업을 걸쳐 입고를 캐주얼한 동시에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했다. 사진=이현이 SNS


매일경제

이현이는 한쪽 어깨에서 늘어뜨린 후드 집업 스타일로 무심한 듯 힙한 매력의 세련된 멋을 냈다. 사진=이현이 SNS


특히 블랙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여유로운 미소로 할리우드에서의 일상을 즐겨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현이는 SBS 관찰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현재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모델이 중심인 팀 ‘FC구척장신’에서 맹활약 중이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