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뱀파이어와 소녀의 사랑이야기 뮤지컬 '카르밀라' 캐스팅 전격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BC뉴스] 오는 6월 11일 개막하는 창작 뮤지컬 '카르밀라'의 캐스팅이 전격 공개됐다.

네버엔딩플레이와 라이브러리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뮤지컬 '카르밀라'(작·작사 민미정 /작곡 황예슬 /제작 네버엔딩플레이 /공동제작 및 투자배급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여성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소설 '카르밀라'를 모티브로 한 창작 뮤지컬로, 매혹적인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와 순수한 인간 소녀 '로라'의 위험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라이브러리컴퍼니는 공동제작 및 투자배급으로 참여한다.

2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뮤지컬 '카르밀라' 초연을 책임질 10인의 배우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먼저 불멸의 삶에 지쳐버려 영생의 삶을 끝마치려던 찰나 순수의 존재 '로라'를 만나 잃어버린 욕망이 되살아나는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 역에는 드라마 '신성한, 이혼', 뮤지컬 '파과', '키다리 아저씨', '식스 더 뮤지컬' 등 매체와 공연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유주혜,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 '몬테크리스토', '위키드' 등에서 돋보이는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낸 전민지가 캐스팅됐다.

세상을 편견 없이 바라보는 순수하고 맑은 영혼을 가진 인간 소녀 '로라' 역으로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리진: 빛의 여인', '시스터즈' 등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던 이서영, 뮤지컬 '브론테', '너를 위한 글자', '문스토리' 등 쉴 틈 없이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박새힘, 뮤지컬 '파과', '더데빌: 파우스트'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신예 이재림이 함께한다.

원하는 것은 반드시 가져야만 하는 욕망에 충실한 잔인한 흡혈귀 '닉' 역은 뮤지컬 '브론테', '판', '유진과 유진' 등에서 꾀꼬리같이 청아한 음색으로 사랑받는 송영미,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조윤진'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후 영화, 드라마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민도희,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블랙메리포핀스' 등에서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김서연이 연기한다.

사제 부임을 일주일 앞둔 슐로스 성당의 부제이자 로라를 지키려는 '슈필스도르프' 역으로는 뮤지컬 '드라이 플라워', '리플리'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깊은 눈빛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한상훈, 뮤지컬 '낭만별곡', '더데빌: 에덴', '비스티' 등 다채로운 공연에서 활약하며 주목받은 반정모가 무대에 오른다.

한편, 뮤지컬 '카르밀라'는 6월 11일 화요일 개막해 9월 8일 일요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 = 네버엔딩플레이, ㈜라이브러리컴퍼니)

★국내외 주요 재테크 정보 'CBC뉴스 돈지뢰'에서 만나보세요

▮ CBC뉴스ㅣCBCNEWS 최재혁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