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김수현 어깨 탈의 사진 공개, 1시간 만에 70만명 환호…국내외 팬들 열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눈길 끄는 근육질 몸매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배우 김수현이 26일 오후 자신의 공식 채널을 통해 다수의 매력적인 사진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김수현은 호수가 있는 야외에서의 촬영 중임을 알 수 있으며, 스태프가 우산으로 햇빛을 가려주는 모습도 포착되었다.

매일경제

김수현이 눈길 끄는 근육질 몸매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사진=김수현 공식 채널


사진 속 김수현은 청바지와 민소매 티를 착용하고 있으며, 촬영이 진행될수록 기온이 높아지자 블랙 컬러의 상의를 벗어던지고 근육질의 몸매를 드러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사진이 어떻게 ‘눈물의 여왕’과 연결되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제기되었다.

매일경제

김수현이 블랙 컬러의 상의를 벗어던지고 근육질의 몸매를 드러냈다.사진=김수현 공식채널


매일경제

김수현 사진에 해외 팬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사진=김수현 공식채널


이 사진은 공개 직후 급속도로 확산되어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업로드 1시간 만에 70만 개가 넘는 ‘좋아요’를 기록하고 조회수 역시 급증하고 있다. 김수현의 이러한 사진은 그의 매력과 스타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현재 이 사진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뜨겁다. 많은 이들이 그의 건강한 이미지와 프로페셔널한 태도에 호평을 보내고 있으며, 앞으로 그가 펼칠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김수현은 이러한 관심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