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선발 라인업] 손흥민 선발 출격! 토트넘vs아스날, 북런던 더비 선발 라인업 전격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하준 기자] 치열한 혈투를 앞두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와 아스날은 2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를 치른다. 그에 앞서 두 팀은 이번 경기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토트넘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과 제임스 매디슨, 티모 베르너, 데얀 쿨루셉스키, 피에르 에밀-호이비에르, 로드리고 벤탄쿠르, 벤 데이비스, 미키 반 더 벤, 크리스티안 로메로, 페드로 포로, 굴리엘모 비카리오를 출전시켰다.

토트넘은 현재 4위 아스톤 빌라에 비해 3경기를 덜 치른 현재 프리미어리그 5위에 올라 있다. 빌라와 승점 차는 7점으로, 아스날전을 포함해 순연된 2경기를 모두 이기면 따라잡을 수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4위까지 주어지는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 티켓을 노리고 있지만 현재로선 쉽지 않다. 그렇기에 반드시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야 하는 토트넘이다.

아스날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부카요 사카와 카이 하베르츠, 레안드로 트로사르, 데클란 라이스, 토마스 파티, 마르틴 외데고르, 토미야스 다케히로,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윌리엄 살리바, 벤 화이트, 다비드 라야를 출전시켰다.

아스날 역시 토트넘과 마찬가지로 이번 경기가 너무나 중요하다. 아스날은 현재 승점 77점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무려 20년만의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도전하고 있지만, 추격이 만만치 않다. 한 경기를 덜 치른 맨체스터 시티가 승점 1점 차로 바짝 추격하고 있다. 아스날 입장에선 무조건 이번 경기를 잡아 맨시티의 추격을 뿌리쳐야 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