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넉살 “♥아내, ‘전국노래자랑’ 예선 탈락”... 서장훈, ‘동상이몽2’ 출연 제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동상이몽2’. 사진 l SBS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2’ 넉살이 끼쟁이 아내를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래퍼 넉살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결혼 3년 차 넉살은 “아내가 노래를 좋아한다. 트로트를. 사실 ‘전국노래자랑’ 예선에 도전했다. 일요일에 저는 아기띠 매고 같이 한 번 갔다. 저도 ‘쇼미더머니’를 해보지 않았냐. 아내가 긴장을 안 한다고 했는데 딱 보니까 긴장했더라. 가사를 한 번 절더라”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날 집 홍제천 생명의 축제에서 노래대회가 있었는데, 오후에는 분에 못 이겼는지 (참가했다)”라며 “쓴 맛을 한 번 보고 ‘불타는 장미단’에 아내 특집으로 출연했다”고 전했다.

그 말을 듣던 서장훈이 “원래 뭐하시던 분이냐”고 묻자, 넉살은 “호텔에서 일하다가 애견 미용 자격증도 따고 옛날에는 주짓수도 하고”라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그렇게 끼가 많으시다면”이라며 ‘동상이몽2’ 출연을 추천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