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수지, 박보검과 초밀착 셀카 공개…연인 다운 훈훈한 분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수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수지가 3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주랑 정인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보검과 볼을 맞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수지는 박보검과 영화 '원더랜드'로 호흡을 맞춘다. 6월 5일 개봉을 앞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다. '만추'를 연출한 김태용 감독의 신작으로 수지와 박보검의 연인 호흡에 기대가 크다.

텐아시아

사진=수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0년 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1994년생 수지는 드라마 '드림하이', '함부로 애틋하게',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타트업', '안나' , '이두나!' 등 다채로운 작품으로 열연을 펼쳤다. 영화 '건축학개론', '도리화가', '백두산'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을 뽐냈다. 2020년 공개된 단편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 있다면 헤어진게 아니다' 이후로 영화는 오랜만이다.

1993년생 박보검은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남자친구', '청춘기록' 등을 통해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두 배우가 출연하는 '원더랜드'의 촬영은 2020년부터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