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JYP 신인 보이그룹 출격…'넥스지', 5월 20일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JYP는 1일 공식 SNS에서 '넥스지'(NEXZ)의 '라이드 더 바이브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0일 데뷔 싱글 '라이드 더 바이브'(Ride the Vib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넥스지'는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으로 '하우 투'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각자의 주제를 가진 단어를 '바이브'에 관통해 특별한 음악색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우의 '잇'(EAT)을 시작으로 토모야의 '무브 바디'(MOVE BODY), 하루의 '비 라이크 키즈', 소 건의 '겟 훅트 온', 세이타의 '러브', 휴이의 '클린', 유키의 '슬립 팁' 등이다.

'넥스지'는 JYP가 스트레이키즈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지난 2023년 JYP와 소니뮤직이 합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니지 프로젝트' 시즌2를 통해 탄생한 멤버들이다.

그룹명은 '넥스트 제너레이션'(Next Z(G)eneration)을 축약했다. 박진영이 '차세대를 책임질 멤버들이 모여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새 시대를 연다'는 뜻을 담아 만들었다.

그는 데뷔 멤버 발표 현장에서 "'넥스지'가 앞으로의 미래를, 새로운 세대와 함께 열어 갔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그룹명에 담긴 희망을 밝혔다.

한편 '넥스지'는 오는 20일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