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라스’ 신슬기, 성형외과 원장 父 재력 언급 …“실제로는 잘 못 느껴” 미모에 겸손함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슬기가 ‘다이아수저’임을 인정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대세체전’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우로 데뷔한지 48일차인 신슬기는 “아버지가 김국진과 골프를 치신다. 이름을 말하면 아실 거라고 했다”며 “아버지 성함이 신OO 원장님”이라고 밝혔다.

매일경제

신슬기가 ‘다이아수저’임을 인정했다.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전혀 몰랐던 김국진은 깜짝 놀랐고 신슬기는 “아버지가 칭찬을 크게 안 하시는 편인데 잘 친다고 말씀하셨다”고 말했다.

MC들은 신슬기에게 “아버지가 강남에서 병원을 크게 하시냐”며 재력을 물었고 그는 “그렇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사람들이 다이아수저라고 하더라”고 인정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신슬기가 ‘솔로지옥2’손가락 플러팅 비하인드를 밝혔다.사진=MBC ‘라디오스’ 방송캡처


그러면서 실제로 삶에서는 잘 못 느낀다고 밝히며 “어느 날 아버지한테 전화를 했는데 아버지가 남극에서 펭귄이랑 달리기를 하고 있다는 거다. 남극에 마라톤을 하러 직접 간 것”이라며 에베레스트에 도전하는 등 아버지의 남다른 도전 의식을 언급했다.

또 ‘솔로지옥2’에서 덱스와의 손가락 플러팅 장면에 대해 “많이들 대본이냐 물어봤는데 리얼리티 특성상 대본이 아예 없고 실제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