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박민영, 무심한 듯 시크하게!…카메라 들고, 직접 체크하는 “빛나는 헤어와 모던 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민영,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강지원 역으로 열연을 펼쳐 화제를 모은 가운데, 15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특별한 문구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게재된 사진 속 박민영은 중간 길이의 내추럴 웨이브가 있는 갈색 머리를 하고 있어 자연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일경제

박민영은 중간 길이의 내추럴 웨이브가 있는 갈색 머리를 하고 있어 자연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사진=박민영 SNS


부드러운 웨이브와 적당한 볼륨이 얼굴을 감싸며, 이러한 헤어스타일은 다양한 패션과 잘 어울려 그녀의 미적 감각을 돋보이게 한다.

이날 그녀는 검은색 오버사이즈 셔츠를 선택하여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매일경제

박민영은 검은색 오버사이즈 셔츠를 선택하여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다.사진=박민영 SNS


큼직한 단추와 깨끗한 선이 특징인 이 옷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특히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스타일을 반영한다. 전체적으로 넉넉한 핏은 편안함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는 트렌드를 보여준다.

드라마에서 보여준 인상적인 연기와 함께, 이러한 일상에서의 세련된 모습은 팬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하며 박민영의 연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