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박남정 딸‘ 시은, 22살 맞아? 학생 같은 병아리 미모…귀여운 트위드 셋업 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스테이씨의 멤버 시은이 노란색 트위드 투피스 셋업으로 그녀의 귀엽고 화려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스테이씨의 멤버 시은이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특히 이번에 그녀가 선택한 노란색 트위드 투피스 셋업은 그녀의 귀엽고 화려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매일경제

그룹 스테이씨의 멤버 시은이 노란색 트위드 투피스 셋업으로 그녀의 귀엽고 화려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사진=스테이씨 SNS


이 트위드 셋업은 전체적으로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무드를 연출하여, 봄을 맞이하는 시즌에 어울리는 완벽한 패션 아이템이었다.

매일경제

스테이씨의 멤버 시은이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사진=스테이씨 SNS


매일경제

이번에 그녀가 선택한 노란색 트위드 투피스 셋업은 그녀의 귀엽고 화려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사진=스테이씨 SNS


매일경제

그뿐만 아니라 시은은 드롭 귀걸이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이 귀걸이는 그녀의 얼굴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사진=스테이씨 SNS


매일경제

더욱이 진주 헤어핀과 목걸이를 조합하여 우아하고 청초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그녀의 패션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사진=스테이씨 SNS


그뿐만 아니라 시은은 드롭 귀걸이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이 귀걸이는 그녀의 얼굴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더욱이 진주 헤어핀과 목걸이를 조합하여 우아하고 청초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그녀의 패션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시은이 속한 걸그룹 스테이씨는 지난 4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 초대되어 화려한 공연을 선보였다.

이 날 그녀들은 뛰어난 무대 매너와 탁월한 공연으로 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다.

스테이씨의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무대 위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