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인기가요' 더킹덤, 연휴 나른함 타파한 '플립 댓 코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더킹덤이 휴일 오후의 나른함을 날렸다.

더킹덤(The KingDom)은 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ZE)'의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Flip that Coin)' 무대를 꾸몄다.

이날 더킹덤은 스포티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의상으로 무대 위에 올랐다. 멤버들은 한층 더 멋있어지고 물오른 비주얼,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에서는 파워풀하고도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일곱 멤버의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화려한 군무와 여유 있는 무대매너는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더킹덤의 또 다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킹덤의 새 앨범 '리얼라이즈'는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챕터1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음반이다.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은 슬랩 하우스, 힙합, 알앤비 등 여러 장르의 스타일들을 적재적소에 가미한 하이브리드 팝 트랙으로, 새로운 운명을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멤버들의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하는 곡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