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아이브, '해야' 안무 연습 속 감각적 퍼포먼스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사진=아이브 '해야 (HEYA)' 안무 연습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아이브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브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보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타이틀곡 '해야 (HEYA)'의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브는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화이트와 블루 그레이 컬러의 의상을 입은 채 등장, 무대 위 화려한 스타일링과는 또 다른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펼치는 안무임에도 아이브는 웃음을 잃지 않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 보는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특히 아이브는 실제 무대와 다름없는 깔끔한 군무는 물론 섬세한 표정 연기와 동선까지 세밀하게 공개되며 보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대형 속 마치 한 몸이 된 듯 일사불란한 동작들은 완벽한 합을 이뤘고, 후렴구 '해'와 '호랑이'를 연상시키는 등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포인트 안무는 디테일한 표현력이 더해져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컴백 직후 아이브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깊이감 있는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공개된 안무 영상은 공개 직후 높은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브의 '해야'는 각종 국내 차트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 기준 타이틀곡 '해야'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2위, 지니 실시간 차트 6위, 멜론 톱100 5위를 차지했고, 더블 타이틀곡 '아센디오(Accendio)' 또한 차트인하며 아이브의 핫한 인기를 입증했다.

글로벌 차트 역시 연일 호성적이다. 지난달 30일 기준 신보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에서 16개 국가/지역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타이틀곡 '해야'는 3개 국가/지역, 더블 타이틀곡 '아센디오(Accendio)'는 톱5 안에 진입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아이브 '해야 (HEYA)' 안무 연습 영상 캡처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