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따스한 감성 담긴 신곡 '온기' 오늘(6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이 편안한 '온기'를 선물한다.

임영웅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더블 싱글 '온기'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인 '온기'와 '홈(Home)' 두 곡이 담기며 임영웅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다시 한번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대중을 만난다.

'온기' 작사에는 김이나가, 작곡에는 '모래 알갱이'에 참여했던 김수형·황선호, '홈' 작사·작곡에는 X-child가 힘을 보태 완성도까지 높였다.

음원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폭발적인 반응 속 높은 조회 수 기록은 물론 변함없는 임영웅의 파급력도 증명하고 있다.

함께 찍은 단편 영화의 장면들로 제작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임영웅 외에도 배우 안은진·현봉식이 출연해 몰입감과 섬세한 감정선을 전달하며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 편의 영화같은 영상미까지 자랑하고 있다.

서정적인 가사·따뜻한 멜로디·탄탄한 스토리텔링·여운을 남기는 엔딩 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특징인 '온기'는 팬들에게 한층 더 깊어진 임영웅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홈'은 함께 즐기고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로 힘든 날 함께 해준 이와 해가 뜨는 날 평생 함께 하겠다는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매력적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