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방탄소년단 진, 다시 달린다…'달려라 석진' 재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달려라 석진'으로 다시 한번 달린다.

진은 26일 오후 9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예능 '달려라 석진'의 재출발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를 통해 지난 10월 11화 이후 잠깐의 휴식에 들어갔던 '달려라 석진'은 약 한 달여 만에 재개를 알렸다.

이번 '달려라 석진'에서는 코미디, 로맨스, 액션, 첩보 등 다양한 장르 도전에 나선 진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오늘 당신은 미팅이 아니라 '달려라 석진'을 찍고 있습니다”라고 운을 띄우는 진과 함께 역대급 반전을 기대케 하는 깜짝 카메라가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달려라 석진'은 아미(ARMY, 팬덤명)의 사랑에 부응하고자 '뭐든지 할 수 있다'라는 마음으로 기획된 진의 단독 예능이다. 진은 이를 위해 제주도 한라산 등반, 해양경찰과 훈련, 폐가 체험에 나서는 등 매 회차 색다른 콘텐츠로 팬들과 만났다. 이 덕분에 '달려라 석진'은 지난 6월 시작된 지 3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3400만 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새롭게 달릴 준비를 마친 '달려라 석진'의 12화 에피소드는 내달 3일 오후 9시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또한 한 시간 뒤인 오후 10시부터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도 이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진은 지난 15일 첫 솔로 앨범 'Happy'를 발매하고 인기몰이 중이다. 이 신보는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4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 'Running Wild'는 메인 송차트 '핫 100' 53위에 올랐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빅히트 뮤직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