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예능상’ 홍진경 “유느님 아버지 감사…영광을 구독자님께”[백상예술대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예능상’ 홍진경. 사진 ㅣ스타투데이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홍진경이 TV 부문 여자 예능상 트로피를 안았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예능상 주인공으로 무대에 오른 그는 “정말 생각을 안 해서 어떤 소감도 준비를 못 했다”면서도 “하늘에 계신 하느님 아버지 감사드리고 앞 줄에 계신 유느님 아버지께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회사 식구들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PD에게 감사를 전했다.

홍진경은 “제가 저희 구독자 여러분들을 만재님들이라고 부른다. 가끔씩 어떤 뜻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신데, 제가 천재라면 구독자님들은 제 위에 계신 만재라는 뜻이었다”면서 “이 영광을 우리 구독자님들, 만재님들께 바치겠다”고 말했다.

이날 TV 부문 남자 예능상은 나영석 PD가 받았다.

‘백상예술대상’은 TV·영화·연극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무이 종합 예술 시상식이다. 올해 심사 대상은 지난해 4월 1일부터 지난 3월 31일까지 지상파·종편·케이블·OTT·웹에서 제공된 콘텐츠, 같은 시기 국내에서 공개한 한국 장편영화 및 공연한 연극이다.

지난해 대상 수상자인 박찬욱 감독과 박은빈,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이성민, 송혜교, 류준열, 탕웨이가 시상자로 나선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