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쓰리랑'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 VS 미스트롯2 善 홍지윤 VS 미스트롯3 美 오유진, 역대급 진선미 대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TV CHOSUN ‘미스쓰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9일 방송되는 '미스쓰리랑' 3회에서는 '선배의 매운맛'을 주제로 진행된다. 안성훈, 진해성, 진욱, 홍지윤, 홍자, 강예슬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놓쳐서는 안 될 관전포인트는 바로 미스X미스터트롯 역대 진선미가 만나 치르는 노래 대결이다. '미스터트롯2' 진(眞)을 거머쥔 안성훈과 '미스트롯2' 선(善)을 차지한 홍지윤, '미스트롯3' 미(美)를 이뤄낸 오유진이 각 팀의 자존심을 걸고 무대에 오른 것.

세 사람은 각각 치열한 경연 끝에 진선미의 자리에 앉은 만큼, 이번 대결의 승리를 향한 집념 역시 남달랐다고 전해진다. 특히 막내 오유진이 "이제 세대 교체를 할 때가 됐다"라며 선배들을 향한 깜찍한 도전장을 내밀어 현장의 열기는 더욱 후끈 달아올랐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 펼쳐질 '미스트롯3' 진선미의 컬래버레이션 무대 역시 빼먹을 수 없는 기대 요소 중 하나다.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이 선보이는 '노래는 나의 인생' 무대는 진정성 있는 울림과 함께 먹먹한 감동을 안길 예정.

한편 '선배의 매운맛' 특집으로 꾸려지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3회는 5월 9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