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7 (금)

영탁, 공식 팬덤명 최초 공개…'영탁앤블루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지난 12일 영탁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영탁스클럽 YOUNGTAKsClub'에서 진행된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 스틸컷 모음. (사진=유튜브 채널 '영탁스클럽 YOUNGTAKsClub' 제공) 2024.05.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트로트 가수 영탁이 공식 팬덤명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영탁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영탁스클럽 YOUNGTAKsClub'을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에서 영탁은 "먼발치에서 응원해 주시는 팬들을 위해 라이브 방송을 오픈해 봤다. 이번 생일은 1년 더 성장한 영탁이 된 날"이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영탁은 공식 팬덤명을 '영탁앤블루스(YOUNGTAK & BLUES)'로 밝히며 "지금처럼 앞으로도 오랜 시간 함께 걸어가면 좋겠다. 내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처럼 다가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영탁앤블루스'는 영탁과 영탁 팬덤의 공식 색인 코발트 블루를 합쳐 만들어졌다.

랜선 생일 파티를 마친 영탁은 "요즘 작업 중인 내 음악만 듣고 있다. 좋은 음악으로 자주 인사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탁은 오는 25일 대구 수성구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 파워풀 K-트로트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