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전참시’ 홍현희, 시부모에 리마인드 웨딩 선물 ‘감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전참시’. 사진 I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시부모님의 40주년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99회에서는 홍현희 시댁의 경사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뭉친 ‘뉴 뚱룰라’ 4인방 홍현희, 샵뚱, 매뚱, 천뚱의 모습이 안방을 사로잡는다.

이날 홍현희는 시부모님의 40주년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시댁에 방문,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위해 본격 작업에 돌입한다.촬영에 앞서 본격 본업 모드를 가동시킨 샵뚱은 섬세한 손길로 시부모님 메이크업을 완성, 모두가 깜짝 놀랄 만한 모습으로 두 사람을 변신시킨다.

시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 콘셉트를 원빈, 이나영 부부의 청보리밭 결혼사진으로 정한 홍현희는 마늘밭 위에서 그 모습을 재현해보기로 한다. 그녀는 직접 디렉팅을 맡아 시부모님의 경직된 표정과 자세를 풀어 멋진 사진을 남겨드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천뚱과 매뚱도 각각 반사판과 사진 촬영을 담당하며 힘을 싣는다고. 홍현희 시부모님은 처음에 다소 어색해하는 듯 보였지만 이내 40년 전 결혼하던 당시로 돌아간 듯한 모습으로 모두를 감동케 만든다고 해 그 현장이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홍현희는 모래사장을 판 뒤 얼굴을 내밀어 사진 찍는 ‘MZ 모래구멍샷’도 시부모님의 밭에서 진행하지만, 그 과정에서 난관에 봉착하기도 한다고. 과연 ‘뉴 뚱룰라’와 홍현희 가족들이 함께한 시부모님 결혼 40주년 리마인드 웨딩 촬영은 어떤 모습일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뉴 뚱룰라’가 준비한 홍현희의 시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 현장은 오는 18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