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에스파 '슈퍼노바' 음원차트 정상…신보 기념 팝업스토어도(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7일 정규 1집 '아마겟돈' 발매

연합뉴스

에스파 '아마겟돈' 티저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그룹 에스파의 신곡 '슈퍼노바'(Supernova)가 멜론 '톱 100' 차트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2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3일 공개된 '슈퍼노바'는 멜론을 비롯해 플로,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횟수는 1천400만회를 넘겼다.

'슈퍼노바'는 오는 27일 발매되는 에스파 정규 1집 '아마겟돈'(Armageddon)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무게감 있는 킥과 베이스 기반의 미니멀한 트랙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내 안의 대폭발이 시작됐음을 초신성에 빗대 묘사했다.

에스파는 정규 1집 발매일에 나머지 타이틀곡 '아마겟돈'을 공개하고 기세를 이어간다. '아마겟돈'은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나는 오직 나만이 정의할 수 있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소속사는 이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6월 9일까지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21에 앨범 발매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 '에스파 위크 - 아마겟돈: 더 미스터리 서클'(aespa WEEK - Armageddon: The Mystery Circle)을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에는 다중 세계 속 자신의 존재에 대한 혼돈을 표현한 거울 존 등 에스파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멤버들의 프레임이 적용된 네 컷 사진 포토 부스와 포토 티켓 키오스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아마겟돈'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촬영 존과 앨범 아트워크를 활용한 상품 등을 구입하는 공간도 준비된다.

cj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