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사생활 확인 불가"…박서준 대만발 열애설, 상대는 10살 연하 중국계 모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박서준이 10살 연하 배우 겸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지난 열애설과 마찬가지로 사생활 확인 불가 입장을 고수했다.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24일 스포티비뉴스에 "최근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중이었으며, 해당 일정에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초대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공식 스케줄에 대한 사실 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최근 참석한 브랜드 행사에 열애설 상대인 로렌 사이와 일정이 겹칠 수는 있으나, 두 사람이 사적인 관계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것으로 보인다.

앞서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23일(현지시간) 박서준과 중국계 미국인 로렌 사이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동일한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시한 바 있으며, 박서준의 일본 여행 목격담에 함께 걷고 있는 여성의 가방이 로렌 사이의 가방과 유사하다는 주장이 나오기도 했다. 또한 로렌 사이가 박서준의 절친 최우식과도 SNS 맞팔 관계를 맺고 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박서준은 지난해 6월 유튜버 겸 가수 수스와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사생활 확인 불가" 입장을 고수한 바 있다. 이후에도 계속된 열애 의혹에도 박서준은 꾸준히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에 큰 부담을 느끼고 있고, 개인적인 일이기에 특별히 말씀을 드리기가 어렵다"고 양해를 구했다. 이와 마찬가지로 이번 열애설에도 사생활은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는 것으로 보인다.

로렌 사이는 1998년생으로 미국에서 삽화가 겸 모델, 배우로 활동 중이다. SNS 팔로어 103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박서준은 올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