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류성재 ❤️한예슬, 이탈리아 포르토피노 항구 청량함 만끽! “10살 연하남 사랑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한예슬이 신혼여행 중 로맨틱한 일상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25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의 배경은 이탈리아 포르토피노(Portofino)로 보이며, 항구에 정박해 있는 요트들과 바다, 그리고 녹음이 우거진 언덕 위에 위치한 건물들이 보인다.

매일경제

배우 한예슬이 신혼여행 중 로맨틱한 일상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한예슬 SNS


배경에는 고풍스러운 건물과 푸른 나무들이 조화를 이루어 아름다운 경관을 자아낸다.

사진 속 한예슬의 패션은 여름철의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다. 검은색 민소매 상의를 착용한 한예슬은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매일경제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혼인 신고 소식을 발표했었다.사진=한예슬 SNS


매일경제

한예슬의 패션은 여름철의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다. 사진=한예슬 SNS


선글라스를 착용해 햇빛을 차단함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했다. 흰색 아이폰과 베이지색 스웨터가 테이블에 놓여 있어 필요시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준비된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예슬의 패션이 돋보인다.

한편 한예슬과 류성재는 2021년 5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며, 이번 달 7일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혼인 신고 소식을 발표하며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한예슬은 결혼 소식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알리고 싶었다고 밝히며, “나는 이제 품절녀다. 결혼 소식을 나답게 알리고 싶은 마음이었다. 앞으로 우리 삶을 축복해주고, 기뻐해주고, 많이 응원해줬으면 좋겠다. 예쁘게 잘 지내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그녀의 이러한 고백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두 사람의 행복한 미래를 기원하는 많은 응원을 이끌어냈다. 한예슬의 로맨틱한 신혼여행 사진과 진솔한 메시지는 그녀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