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고윤정, ‘인어공주’ 실존..딱 붙는 스윔웨어 입고 ‘예술적인 미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고윤정이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윤정은 다양한 스윔웨어를 착용하고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인어공주’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고윤정은 연노란색 재킷을 착용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매일경제

고윤정이 ‘인어공주’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고윤정 SNS


특히,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어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고윤정은 지난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고윤정은 다양한 스윔웨어를 착용하며 한편에서는 고급스러움을, 다른 한편에서는 청량감을 동시에 선사하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연노란색 재킷을 입은 모습은 고윤정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으며, 그녀의 소녀다운 매력이 더욱 부각되었다.

매일경제

고윤정이 다양한 스윔웨어를 착용하고 완벽한 핏을 자랑했다.사진=고윤정 SNS


매일경제

고윤정이 사진을 통해 소녀다운 매력을 발산했다.사진=고윤정 SNS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은 고윤정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어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고윤정의 이러한 다양한 모습들은 팬들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큰 화제를 모았다.

고윤정은 지난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녀의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