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상암이 온통 임영웅으로 물들었다” 가수 임영웅, 4만명 가득 채운 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임영웅이 지난 25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에서 열고 4만석 무대를 가득 채웠다. 사진 | 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상암을 하늘빛으로 물들였다.

임영웅이 지난 25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에서 4만석 무대를 가득 채웠다. 26일에도 콘서트를 열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양일간 8만명이 콘서트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에서 자신의 곡들로 다양한 무대를 꾸미며 대형 전광판을 비롯해 감탄을 자아낼만한 스케일의 무대와 연출, 흥을 더하는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댄서팀의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특히 그라운드에는 관객이 입장하지 않고,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은 4면을 두른 돌출무대가 설치돼 경기장의 잔디 훼손은 막으면서도 공연의 퀄리티는 높인 연출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색다른 무대의 향연으로 감동과 감성을 선물할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레전드를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스타디움급 공연장에 걸맞은 면모로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빛 축제를 펼친다.

영웅시대의 축제답게 공연을 기다리는 시간까지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한다. 기념 스탬프 찍기와 스페이스맨에서 엽서 보내기,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히어로 스테이션, 히어로 익스프레스, 히어로 갤러리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더 큰 우주가 되어 돌아온 임영웅은 현재 ‘온기’와 ‘홈’(Home)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공식 캐릭터 이모티콘인 ‘영웅이의 캐릭터콘’ 외에도 피규어와 인형 출시를 앞두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