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어른들은 싸워도...' 그룹 뉴진스, 대학축제 수익금 전액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뉴진스ⓒMHN스포츠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가 대학축제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26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지난 25일 뉴진스는 팬 소통 어플리케이션 '포닝'을 통해 "뉴진스는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들과 만나기 위해 일주일 동안 총 7개의 대학축제 무대에 선다"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진스는 지난 25일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오는 27일은 조선대학교, 28일 동의대학교와 부산대학교, 30일 동국대학교-세종대학교, 31일 중앙대학교 출제에 나선다.

MHN스포츠

뉴진스ⓒMHN스포츠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뉴진스ⓒMHN스포츠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진스는 무대에서 신곡 '하우 스위트'와 '버블 검(Bubble Gum)'을 비롯해 히트곡들을 관객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뉴진스가 새롭게 발매한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는 일본 오리콘 최신 차트(5월 24일 자)에서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로 직행했다. 또한 중국 QQ뮤직 3개 차트(급상승, 트렌드, 유행 지수)에서 '하우 스위트'가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는 11개 국가 '데일리 톱 송' 차트 순위권에 올랐다.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최상위권을 차지했으며 음반은 발매 첫날 81만 장 넘게 팔리며 팀 통산 네 번째 밀리언셀러 달성을 앞뒀다. 뉴진스는 26일 SBS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어도어 측은 "뉴진스가 신곡 무대와 함께 관객분들과 호흡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도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HN스포츠

기자회견을 주최한 민희진 어도어 대표ⓒ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모회사 하이브는 현재 법적 공방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민 대표 해임을 놓고 주주총회가 열리는데, 민 대표는 80%에 달하는 어도어 지분율을 가진 하이브를 막고자 의결권 행사 금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뒤 재판부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