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파트1 마친 '아이랜드2', 2주 휴지기→스페셜 편성(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이 선보이는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 걸그룹 탄생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가 파트1의 여정을 마치고 2주간 스페셜 편성을 선보인다.

Mnet과 테디(TEDDY)를 비롯한 더블랙레이블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아이랜드2(I-LAND2) : N/a' (이하 '아이랜드2 : N/a')의 파트1이 지난 5월 23일 목요일 최종 6명의 파트2 진출자를 확정지으며 종료되었다. 24인으로 출발했던 '아이랜드2 : N/a'는 이제 단 12명만이 파트2에 출연해 데뷔를 목표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조이뉴스24

'아이랜드2' 관련 이미지 갈무리 [사진=M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화제성 상승곡선을 타고 변환점에 돌입한 '아이랜드2 : N/a'는 오는 5월 30일 목요일 밤 8시 50분, 미방분 확장판 스페셜 방송으로 찾아올 계획이다. 아이랜드와 그라운드를 오가는 경쟁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미공개 방영분으로 구성될 이번 방송은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지원자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내 파트1 여정의 여운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6월 6일 목요일 밤 8시 50분에는 파트2에 추가 합류할 6명의 주인공을 비롯한 파트2 진출자 12인 전체 명단을 공개하는 스페셜 방송이 편성된다. 파트1의 마지막 관문인 '1:1 포지션 배틀'에서 승리한 파트2 진출 확정자 마이·유사랑·윤지윤·정세비·최정은·후코를 제외한 나머지 6명은 글로벌 시청자들이 직접 선택하는 ‘1차 SAVE 투표’로 운명이 결정된다. 파트1 종합점수에서 1위를 차지했던 방지민을 비롯해 총 14명이 현재 투표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파트2 진출자 12인 발표 스페셜 방송은 Mnet을 비롯해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파트1 종영 직후 시작된 ‘1차 SAVE 투표’는 이달 30일까지 공식 투표 앱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진행된다. 투표 결과가 최대 변수로 적용될 수 있는 만큼 다가올 최종 발표식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블랙핑크를 비롯해 글로벌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테디와 VVN이 참여한 '아이랜드2 : N/a'의 신곡 ‘IWALY’는 지난 24일 금요일 전 세계에 발매되어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서바이벌의 서막이 될 '아이랜드2 : N/a'의 파트2는 오늘 6월 13일 목요일부터 시작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