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생일 D-5…설레는 기부∙이벤트 행렬 이어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영웅의 생일을 5일 앞두고 다양한 기부와 이벤트 등의 행사가 이어졌다.

스포츠월드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1일 임영웅 팬클럽 ‘미국 시애틀 영웅시대’는 “지난 4일 임영웅 생일을 맞이해 이웃돕기 성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기 포천시에 기부했다”고 알렸다. 지난 10일에도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은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취약계층인 소아암 및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700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밴드(나눔모임)에서는 지난달에도 중증장애인거주시설 평화의집에 500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영웅시대밴드의 다섯 번째 후원 활동으로, 이들은 2022년 8월부터 꾸준히 중증장애인을 위한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영웅시대밴드는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이해 시설에 거주 중인 중증장애인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후원금을 전달한다”라며 “후원금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생일을 앞두고서 평소보다 더한 선한 영향력을 떨치는 임영웅의 행보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제주삼다수는 브랜드 모델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예고하기도 했다. 회사 측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임영웅 생일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임영웅 생일카페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선물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음료와 디저트 주문 시 메뉴에 따라 임영웅 포스터, 엽서, 스티커 등 다채로운 특전이 증정된다. 이밖에 전시존과 포토스팟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제주삼다수 임영웅 생일카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방법은 제주삼다수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적 축복이 이어지는 임영웅 생일 이벤트의 화룡점정은 당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이다. 지난 10일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게시글을 통해 ‘임영웅 HAPPY HERO BIRTHDAY’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6월 16일(일) 오후 4시, 아티스트 임영웅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임영웅 라방’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한편, 임영웅은 25일~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공연을 펼쳤다. 이번 콘서트는 10만 영웅시대가 상암벌을 하늘빛으로 물들이며 대성황을 이뤘다. 해당 콘서트는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영화 ‘IM-HERO – THE STADIUM’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