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생일 맞이, 전국이 선행으로…영웅시대 700만원 기부 “가수의 진심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가수 임영웅 팬클럽이 그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영웅시대(대구별빛스터디방)’은 10일 취약계층인 소아암·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7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취약계층환자를 위한 900만 원 기부에 이은 추가 기부로, 영웅시대는 매년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취약계층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해당 팬클럽은 “영웅시대의 성대한 축제인 이번 상암 콘서트를 관람하며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콘서트장 곳곳에 팬들을 위해 아낌없이 배려하고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에서 정말 대접받고 왔다고 느낄 만큼 팬들을 향한 임영웅 가수의 사랑과 그 진심에 더 큰 감동과 위로와 행복을 느꼈다”고 전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늘 뒤에서 묵묵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임영웅 가수의 행보를 응원하며 우리 사회가 나눔과 배려를 통해 더 밝고 희망찬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영웅시대가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은 25일~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공연을 펼쳤다. 이번 콘서트는 10만 영웅시대가 상암벌을 하늘빛으로 물들이며 대성황을 이뤘다. 해당 콘서트는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영화 ‘IM-HERO – THE STADIUM’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