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유재석,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 위해 5,000만 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방송인 유재석이 국내외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오늘(14일) 국제 개발협력 NGO 지 파운데이션 측은 유재석이 국내외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 사업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생리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여성청소년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한 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기부 활동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서도 유재석은 2020년 4월부터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위생용품 키트 지원, 복합 위생시설 지원 등의 보건위생사업과 문화교육지원사업에 3억 원 상당의 기금을 전달해 왔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지파운데이션 보건위생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주신 유재석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최근 물가 상승과 경제 악화로 인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비롯한 저소득 가정은 이전보다 더 큰 경제적 부담을 안고 있다. 이번 기부를 통해 보건위생사업에 전달해 주신 후원금은 이러한 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여성청소년들이 월경 빈곤으로 인한 어려움을 덜고,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안테나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지식과 이슈를 한눈에! [이게웬날리지] 보기 〉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