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온 세상이 임영웅…오늘(16일) ‘특급’ 생일 선물 이어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선물이 예고됐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정관장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6일 유튜브 ‘정관장TV’에는 ‘[정관장X임영웅] 온 세상이 임영웅으로 뒤덮인 날 with 정관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정관장 측에서는 “영웅님의 생일을 맞아, 정관장이 온 세상이 영웅님으로 가득했던 날들을 담아보았다”며 소개했다. 영상 속에는 임영웅의 모습이 커다랗게 박힌 정관장 포스터가 이어졌다.

이날 생일을 맞은 임영웅을 위해 소속사에서도 특별한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지난 10일 임영웅 공식 SNS에는 “6월 16일(일) 오후 4시 아티스트 임영웅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세요 임영웅 유튜브에서 확인해 주세요!”라는 공지가 게재되었다. 이에 따라 이날 4시에는 임영웅을 위한 특별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었다.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에서는 아티스트의 생일을 맞아 선한 영향력을 떨쳤다. 지난 임영웅 팬클럽 ‘미국 시애틀 영웅시대’는 “지난 4일 임영웅 생일을 맞이해 이웃돕기 성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기 포천시에 기부했다”고 알렸다. 지난 10일에도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은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취약계층인 소아암 및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700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밴드(나눔모임)에서는 지난달에도 중증장애인거주시설 평화의집에 500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영웅시대밴드의 다섯 번째 후원 활동으로, 이들은 2022년 8월부터 꾸준히 중증장애인을 위한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영웅시대밴드는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이해 시설에 거주 중인 중증장애인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후원금을 전달한다”라며 “후원금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생일을 앞두고서 평소보다 더한 선한 영향력을 떨치는 임영웅의 행보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임영웅은 25일~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공연을 펼쳤다. 이번 콘서트는 10만 영웅시대가 상암벌을 하늘빛으로 물들이며 대성황을 이뤘다. 해당 콘서트는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영화 ‘IM-HERO – THE STADIUM’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