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아이유, 악뮤 콘서트 게스트 깜짝 등장…팬들 환호 [N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가수 아이유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아이유가 악뮤 콘서트에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24 악뮤 10주년 콘서트 '10VE'에는 주례가 등장, 악뮤가 오랜 시간 악카데미와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며 이 서약을 축하하는 축하 무대가 있을 것이라 했다.

이어 아이유가 무대에 등장했고, 팬들은 크게 환호했다. 악뮤와 아이유는 '낙하'라는 곡으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아이유는 본인의 리메이크 앨범에 수록된 '너의 의미'를 라이브로 불렀다.

악뮤의 10주년 콘서트는 10년과 사랑을 조합한 타이틀 '10VE'에서 볼 수 있듯 악뮤의 오롯한 진심이 곳곳에 녹아있는 공연이다. 두 사람은 직접 세트리스트부터 편곡, 연출, 무대 디자인 등 처음부터 모든 제작 과정에 함께했고, 10년간의 여정을 총망라한 음악 세계가 펼쳐졌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악뮤의 히트곡들을 비롯해 지난 3일 발매된 미니 3집 '러브 에피소드'(LOVE EPISODE) 신곡, 미발매곡 무대와 '10VE' 테마에서 착안한 재치 넘치는 무대들이 준비됐다. 악뮤의 라이브에 밴드 세션, 합창단, 오케스트라, 뮤지컬 배우 등이 힘을 보태 한층 풍성해진 사운드와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10주년 공연을 꽉 채웠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