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한고은, 남편과 로맨틱한 둘만의 시간! 똥머리 묶고 러블리 핑크 원피스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고은이 인스타그램에 데이트 사진 공개했다.

배우 한고은이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랫만에 둘만의 데이트~ 사진 못 찍는 저희들을 위해 멋찐 추억 남겨주신 상현님께 감사 드리며♥♥♥ 가득차고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다정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부러움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한고은이 인스타그램에 데이트 사진 공개했다. 사진=한고은 SNS


매일경제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다정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한고은 SNS


한고은은 이날 핑크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착용해 청순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핑크 색상의 원피스는 한고은의 맑고 깨끗한 피부와 어우러져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한고은은 똥머리를 묶어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연스럽게 묶은 머리는 그녀의 여유롭고 편안한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한편,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지난 5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7회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한 애정 어린 배려와 다정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