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시즌 5월 K리그 ‘마시는 천연 미네랄 동원샘물 이달의 골'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대구FC 장성원./K리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 | 박순규 기자] 대구FC 장성원이 2024시즌 5월 K리그 ‘마시는 천연 미네랄 동원샘물 이달의 골'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터뜨린 선수에게 수여하는 동원F&B 후원의 ‘마시는 천연 미네랄 동원샘물 이달의 골' 수상자로 대구FC 장성원을 선정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마시는 천연 미네랄 동원샘물 이달의 골' 수상자는 2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Kick’을 통한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투표는 가입자당 기간 내 1일 1회씩, 총 3회 참여할 수 있다.
5월 ‘이달의 골’은 K리그1 10~15라운드 6경기를 대상으로 했고, 후보는 대구 장성원과 강원 양민혁이었다.
장성원은 14라운드 강원전에서 후반 30분 그림 같은 오른발 중거리 슛을 골문 구석에 꽂았다. 양민혁은 15라운드 전북과의 경기에서 전반 3분 골라인 부근에서 골문 위쪽을 노린 강력한 슈팅을 시도하여 득점을 기록했다.
‘Kick’ 팬 투표는 이번 달 10일(월)부터 12일(수)까지 3일간 실시했다. 그 결과 장성원이 4,622표(64%)를 받아 2,588표(36%)를 받은 양민혁을 따돌리고 ‘5월 이달의 골’을 차지했다. 장성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트로피가 주어진다.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은 경기도 연천군, 충북 괴산군, 전북 완주군 등의 청정지역 심층 암반수를 취수해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친환경 생수다. 동원F&B는 자체 캐릭터인 ‘건강수’를 통해 SNS에서 MZ세대와 소통하고 있으며 공병 경량화, 무라벨 도입 등 친환경 요소를 강화하는 ESG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skp200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