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정한X원우, '어젯밤' MV 공개…"모두가 갈망하는, 두 남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세븐틴' 정한X원우의 '그 남자'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정한X원우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싱글 1집 '디스 맨'(THIS MAN) 전곡과 타이틀곡 '어젯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디스 맨'은 전 세계 사람들이 꿈을 통해 한 남자를 목격한다는 도시전설에 영감을 받은 앨범이다. 정한X원우만의 스토리로 재해석했다.

타이틀곡 '어젯밤'은 미디엄 템포 곡이다. '세븐틴' 우지와 범주가 작사, 작곡했다. 라틴 리듬과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어우러졌다.

정기타리스트 박주원과 협업했다. 신스 사운드가 곡에 긴장감을 더하고, 두 멤버의 나른한 목소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다.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판타지 영화같다. 도시인들의 이야기가 감각적인 화면으로 펼쳐진다. 정한과 원우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정한은 누구라도 기꺼이 따라가고 싶을 '꿈'을 만드는 남자로 등장한다. 원우는 꿈보다 더 의미 있을 '현실'을 위해 꿈을 깨우는 남자로 분해 눈길을 끈다.

앨범에는 총 3곡을 수록, 하나의 이야기를 이룬다. '어젯밤' 외에도 정한의 솔로곡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와 원우의 솔로곡 '휴지통'이 담긴다.

한편 정한X원우는 오는 2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