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안국' 서인국x안재현 효과…케이윌 MV '인급동'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서인국과 안재현의 '월드게이' 출격으로 화제를 모은 케이윌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케이윌의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는 지난 20일 오후 6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그리고 21일 오후 6시15분 현재 169만뷰를 기록 중이다. 17만명이 좋아요를 눌렀고, 댓글은 2만개를 넘어섰다.

조이뉴스24

케이윌 (K.will)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MV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는 서인국과 안재현의 출연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2012년 공개된 케이윌의 3집 타이틀곡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의 후속편으로, 동성애 코드를 담은 파격적인 반전 스토리로 지금까지도 회자됐다. 서인국과 안재현은 '월드게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팬들은 두 사람을 '안국'으로 부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이러지마 제발' 서인국과 안재현의 10년 뒤 재회를 담았다.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충격 반전이 숨어있다.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네티즌들의 해석과 추리가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드라마 제작' '3편 제작'에 대한 바람도 드러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