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티아라 지연♥황재균, 온라인발 황당 이혼설..측근 “사실무근” (공식)[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인천, 최규한 기자] 29일 오후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도드람 2022-2023 V-리그’ 챔피언결정 1차전 흥국생명과 한국도로공사의 경기가 열렸다.경기장을 찾은 야구선수 황재균-지연 부부가 응원하고 있다. 2023.03.29 / dreamer@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과 남편 야구선수 황재균의 황당 이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25일 지연의 전 소속사 대표는 OSEN에 “지연에 이혼설을 물어본 결과,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재균 이혼?’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글에 따르면 작성자는 롯데 자이언츠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를 부산, 경남권 방송 KNN에서 라디오로 중계하던 중 황재균 이혼 관련 발언이 나왔다고.

글쓴이는 광고 송출 중이라 본 방송에는 나가지 않았지만, 유튜브를 통해 나간 보이는 라디오에서 중계진의 대화 내용이 여과없이 담겼다며 이혼설을 제기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한 중계진은 “황재균 이혼한 것 아냐”면서 황재균의 성적이 좋지 않은 이유가 있다고 주장했고, 다른 중계진이 깜짝 놀라자 “조금 이다가 이야기를 나누자. 국장에게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한 것.

특히 이와 함께 지난 20일 지연이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개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유튜브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다. 구독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올린 글도 재조명됐다.

그러나 OSEN 확인 결과,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설은 사실무근이었다.

한편,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2022년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연의 유튜브를 통해 신혼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