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카일러, 이승철 전국투어 서울 공연 게스트 출격…“영광이고 떨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호라이즌(HORI7ON) 카일러가 이승철 전국투어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그룹 호라이즌(빈치·킴·카일러·레이스터·윈스턴·제로미·마커스) 카일러가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Rock’n All(로큰롤) - 서울’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이승철은 지난 15일 군산을 시작으로 신곡 ‘비가 와’ 발매를 기념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Rock’n All’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개최를 확정을 지은 9개 도시 외에도 올해 12월까지 전국 각지를 돌며 그만의 짜릿한 록(Rock) 스피릿을 팬들에게 안겨줄 계획이다.

앞서 카일러는 이승철이 약 3년 만에 발매한 신곡 ‘비가 와’ 뮤직비디오 출연해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 갈소원과의 풋풋한 연기로 보는 이들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이후 카일러는 ‘비가 와’ 챌린지에 참여하며 소속사 선후배의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게스트 출연을 앞둔 카일러는 “국민가수인 이승철 선배님과 같은 무대에 서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떨린다”며 “‘비가 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발탁해주시고, 챌린지에도 참여할 수 있어서 기뻤다. 콘서트에서도 멋진 무대 보여 드리겠다”고 진심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국내에 정식 데뷔해 글로벌 루키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호라이즌 카일러. 이승철 전국투어 콘서트의 게스트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카일러와 이승철이 무대에서 만들어 낼 완벽한 ‘선후배 시너지’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카일러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Rock’n All(로큰롤) - 서울’은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