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비오, ‘MC몽 피처링’ 지원사격 속 7월 2일 ‘Criminal’ 발매...어떤 시너지 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오(BE´O)가 깜짝 신곡 발표를 선언한 가운데 피처링 가수가 눈길을 끈다.

비오는 2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크리미널(Criminal)(Feat. MC몽)’ 커밍순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4월 24일 두 번째 EP ‘Affection (어펙션)’을 발매한 뒤 두달여 만에 신곡을 선보이는 것.

공개된 티저에는 바텐더 테이블에 기대 서 있는 비오와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비오의 얼굴 위로 ‘CRIMINAL’이라는 앨범명이 겹치며 이번 노래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매일경제

비오(BE´O)가 깜짝 신곡 발표를 선언한 가운데 피처링 가수가 눈길을 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특히 이번 신곡은 MC몽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관심을 모은다. MC몽의 묵직한 랩과 비오 특유의 미성의 싱잉랩이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기대를 모은다.

‘Criminal (Feat. MC몽)’은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한편 비오가 속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과 신인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K-콘텐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