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안예슬 ‘미녀와 순정남’ OST 합류...29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안예슬이 진심 어린 사랑을 그린 OST로 감동을 전한다.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에 나선 안예슬은 수록곡 ‘널 처음 보던 순간’을 29일 공개한다.

신곡은 사랑에 속절없이 빠지게 되는 찰나의 순간을 섬세한 노랫말로 절묘하게 담아낸 팝 발라드로 안예슬의 탁월한 곡 해석력이 돋보인다.

최근 ‘미녀와 순정남’에서는 자신의 정체에 혼란스러워하던 김지영(임수향 분)이 고필승(지현우 분)이 자신의 정체를 알고 있음에도 모른 척한 사실을 알게 돼 분노의 이별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 상황에서 안예슬의 신곡은 두 남녀의 사랑에 대한 추억과 함께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린다.

‘널 처음 보던 그 순간’은 소향, 알리, 송하예 등의 앨범 및 OST 작업을 함께 한 고병식과 송재혁, 김수빈의 합작품이다.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101’ 출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인 안예슬은 2015년 싱글 ‘ILY’(아일리)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왕성한 OST 가창 활동을 전개하며 팬들과 음악 소통을 이어온 가운데 최근에는 스트리머로 맹활약 중이다.

안예슬이 가창한 ‘미녀와 순정남’ OST ‘널 처음 보던 순간’은 29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