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미노이, 7월 3일 컴백 확정…정규 2집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AOM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아티스트 미노이(MEENOI)가 3년 만에 두 번째 정규를 선보인다.

미노이는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정규 2집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를 발매한다.

이에 소속사 AOMG는 지난 2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노이의 정규 2집 발매를 예고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드러난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라는 앨범명이 미노이만의 음악적 개성을 담은 트랙을 예감하게 한다.

또 꽃을 화분에 심는 과정이 아트벌룬으로 구현되어 아늑하면서 키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유니크한 오브제와 연출이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는 미노이가 지난 2021년 발매한 정규 1집 '인 마이 룸'(In My Room) 이후 3년여 만에 발표하는 정규다. 지난해 미노이는 직접 프로듀싱한 싱글 '마치 (Feat. 키드밀리)', '어떨것같애 (Feat. 지코)', '티켓'(Ticket)을 발매하고 싱어송라이터로서 짙은 음악색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릴러말즈와의 컬래버레이션곡 '내일 얘기해',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OST로 달콤한 보컬을 들려줬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