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학폭 논란 종결’ 김히어라, 환한 미소로 복귀 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히어라가 학폭 논란 종결 후 밝은 근황을 전했다.

배우 김히어라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은 근황을 전했다. 30일, 그녀는 화보 촬영 중 찍은 사진을 올리며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사진 속 김히어라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히어라는 지난 24일에도 새로운 행보를 공개하며 해외에서의 일상을 공유했다. 그녀는 다도 제품을 판매하는 가게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려 관심을 모았다. 김히어라는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로 사진을 통해 팬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달했다.

매일경제

김히어라가 학폭 논란 종결 후 밝은 근황을 전했다. /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9월, 김히어라는 학폭 의혹에 휘말렸으나,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공식 입장을 통해 해당 사안에 대해 당사자들과 만나 오랜 기억을 정리하고 서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김히어라는 과거의 논란을 뒤로 하고 앞으로의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김히어라는 미국 매니지먼트 및 에이전트와 손을 잡고 글로벌 진출을 예고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녀의 새로운 도전과 행보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히어라의 밝은 근황과 더불어 글로벌 무대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시점이다. 팬들은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다양한 활동을 응원하며, 앞으로의 여정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