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박지윤, 이혼 후 이탈리아에서 비키니 자태...“바다 넓은데 나만 빛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인 박지윤이 이탈리아 여행 중 바닷가에서 몸매를 자랑했다.

박지윤은 지난 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마가 끝나면..휴가는 어디로 가실건가요? 저는 이탈리아 일정 중에 잠시 바닷가를 나가봤는데요, 지인에게 사진을 보내주니 ‘함덕?’ 해수욕장이냐며 함덕, 아니 거제 몽돌해변에 더 가까웠던 그곳에서 잠시 바위에 부딪히는 파도 소리를 들으며 멍때린 순간을 잊지 못할 것 같아요”라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박지윤이 올린 사진 속 배경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맑고 푸른 바다와 하늘이 돋보인다. 해변은 자갈로 덮여 있으며, 멀리 보이는 언덕에는 건물들이 자리 잡고 있어 지중해 연안을 연상케 한다. 구명보트가 해변의 한쪽에 위치해 있어 한층 더 여유롭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일경제

매일경제

박지윤은 검은색 원피스형 수영복을 입고 있으며, 여기에 흰색 셔츠를 걸쳐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그녀는 검정색 큰 챙 모자를 써서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며,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해변 패션을 완성했다.

이 사진은 박지윤의 패션 감각과 함께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잘 담아내고 있다. 박지윤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순간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휴가 계획을 묻는 등 소통을 이어갔다. 그녀의 글과 사진은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그녀의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박지윤은 지난 2009년 최동석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으나, 1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박지윤은 티빙의 인기 추리 예능 프로그램인 ‘여고추리반3’에 출연 했었다. 박지윤은 ‘여고추리반3’ 특유의 매력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