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장원영, 놀라운 ‘한 줌허리’ 9등신 비율! 복근 드러낸 힙한 크롭-카고 청바지 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브 장원영, “Came back home sweet home”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브 장원영이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me back home sweet home(집에 돌아왔어 달콤한 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장원영은 어깨를 살짝 드러낸 프린트 크롭 티셔츠를 착용해 몸매 라인을 강조하며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의 세련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매일경제

장원영은 어깨를 살짝 드러낸 프린트 크롭 티셔츠를 착용해 몸매 라인을 강조하며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장원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장원영은 여러 개의 포켓이 특징인 와이드 핏 카고 데님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했다. 넉넉한 핏의 팬츠가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장원영은 은색 체인 목걸이와 캡 모자를 선택해 힙하고 스트릿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매일경제

장원영은 은색 체인 목걸이와 캡 모자를 선택해 힙하고 스트릿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사진=장원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와 모자가 전체적인 스타일에 생동감을 더하며 개성을 드러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29일 새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해야(HEYA)’는 설화를 담아낸 가사와 파워풀한 힙합 장르로 강렬한 임팩트를 주며 큰 화제를 모았다.

아이브는 이번 앨범을 통해 독창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