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홍윤화, 이은형에 '깜짝' 현금 다발 플렉스…"돈 주니까 우네" (기유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코미디언 홍윤화가 이은형을 위한 깜짝 베이비샤워를 준비해 감동을 자아냈다.

5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깜짝영상} 베이비눈물샤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홍윤화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이은형을 위해 차 트렁크에 베이비샤워를 준비했다.

이은형은 "부끄러워서 생각도 못했지만 정말 생각도 못했던 일이라 너무 고마워서 눈물이 날 것 같았다"라며 깜짝 파티를 준비한 이은형에게 감사를 표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홍윤화는 "재준이 오빠도 여기 서봐"라며 엄마 아빠가 된 걸 너무 축하한다고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홍윤화는 "우리가 준비한 선물이 있다. 깡총이에게 필요한 건 다 있는 거 같아서 깡총이를 위한 예금. 깡총이가 태어나면 꼭 여기서 필요한걸 사줘라"라며 현금 다발과 이벤트 통장을 건넸다.

이은형은 결국 눈물을 흘렸고, 부끄러워하는 이은형을 위해 강재준은 "아니 돈 주니까 우네"라며 분위기를 풀었다.

이은형의 눈물에 홍윤화도 결국 눈물을 흘렸고, 홍윤화가 준비한 깜짝 베이비샤워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이은형과 강재준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올해 8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사진 = 기유TV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