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이슈 프로축구 K리그

[K리그2 라인업] '선발에 외국인만 4명' 김포, '5경기 연속 무실점' 충남아산전 선발 명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가동민 기자(김포)] 김포FC가 외국인 선수를 4명이나 선발로 내보냈다.

김포FC와 충남아산FC는 6일 오후 7시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4' 21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김포는 승점 29점(8승 5무 5패)으로 4위, 충남아산은 승점 30점(8승 6무 5패)으로 3위에 위치해 있다.

홈팀 김포는 루이스, 플라나, 브루노, 임준우, 채프먼, 최재훈, 서재민, 김민호, 이용혁, 박경록, 손정현이 선발로 나온다. 장윤호, 이현규, 서보민, 김성주, 정한철, 김종민, 김민재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충남아산은 박대훈, 송승민, 주닝요, 김승호, 김종석, 황기욱, 강준혁, 이은범, 이학민, 최희원, 신송훈이 선발 출장한다. 유동규, 호세, 강민규, 정마호, 장준영, 박종민, 박한근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최근 두 팀 모두 상승세를 타고 있다. 충남아산은 수비에 안정감이 생기면서 5경기 무실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여름 수원FC에서 데려온 호세도 빠르게 적응하며 득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공수양면에서 좋은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순위를 끌어올렸다. 현재 충남아산은 3위에 위치해 있다. 충남아산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2위까지 올라갈 가능성도 있다.

김포도 만만치 않다. 최근 9경기에서 단 1패밖에 기록하지 않았다. 김포의 강점은 수비다. 김포는 많이 뛰면서 촘촘한 간격을 유지하며 상대에게 틈을 쉽게 내주지 않았다. 김포는 단단한 수비를 자랑하며 최소 실점 3위에 올라 있다. 18경기를 치르면서 19골을 허용했다. 시즌 초반 주춤하지 않았다면 지금보다 실점 수치는 적었을 것이다. 최근 막강한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충남아산을 상대로도 단단한 수비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지난 맞대결의 승자는 김포였다. 당시 비가 많이 내려 정상적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양 팀 모두 준비한 플레이가 나오지 않았다. 그런 상황 속에서도 김포는 2-1 승리를 따냈다. 충남아산은 복수를 다짐하고 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