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김종민 9월 결혼설에…소속사 “사생활, 확인 불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요태 멤버 겸 방송인 김종민의 열애설 및 결혼설에 관해 소속사 측에서 입장을 밝혔다.

스포츠월드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7일 김종민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과 관련해 매체 보도를 통해 “개인 사생활이라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해줄수 없다”라고 알렸다. 이는 지난 16일 방송된 MBC every1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김종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말을 꺼낸 열애설에 대한 해명이다.

이날 전현무는 골프 대결을 앞두고 김종민에게 “어떤 말을 멘탈이 안 흔들리냐. 그러면 여자친구 이야기 좀 해달라”며 “종민이랑 같이 아는 형이 있는데 그분한테 들었다. (김종민 여자친구) 이름, 얼굴, 나이, 직업까지 이야기해서 다 알고 있다. 오픈해달라”고 말해 그를 당황시켰다.

이에 김종민은 “입이 싼 형이 있다”며 웃어보였고, 이를 본 김국진은 “진짜 있구나. 종민이가 연애 인정하는 거 처음 본다”고 놀라워했다. 그런가 하면 김종민은 권은비가 “여자친구와 결혼 할 의향이 있냐”고 묻자 “난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만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 오늘 라베했어’는 골프초보 전현무와 잠재성만큼은 프로인 백순이 권은비가 연예계 자타공인 골프 고수 김국진·문정현 프로를 만나 100타의 벽을 깨는 과정을 그려내는 성장형 골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