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극장에서 만난다…스크린 채울 첫 스타디움 콘서트의 감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임영웅이 스타디움 콘서트의 열기를 스크린에서 이어간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임영웅이 지난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가득 채운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그린 영화다.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 안팎의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특히 이번 영화는 스타디움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생생함을 고스란히 옮겼다. 또한 1년간 의기투합해 초대형 무대를 만든 임영웅과 제작진의 뒷이야기와 인터뷰, 화려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 연출 등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라 팬들과 관객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는 "오직 영웅시대만을 바라보는 임영웅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와 더욱 더 완벽한 무대를 위해 다방면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한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까지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임영웅의 강렬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상암벌을 수놓은 하늘빛 축제,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한 첫 스타다움 입성기'라는 문구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8월 28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임영웅은 최근 단편영화 '인 악토버'를 공개하고 '배우'로 변신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