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8 (일)

수지맞은 우리 , 백성현 함은정 가족이냐 연인이냐...폭탄선언에 대한 반응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현진 기자]KBS1TV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서 채우리(백성현 분)의 친모가 드러났다. 유전자 감식 결과가 드러난 것이다.

이를 알게된 사람은 한 원장은 이를 은폐하려 채우리를 분원으로 보낼 음모를 짜고 일을 착착 진행시킨다.

이런 가운데 진수지(함은정 분)는 자신 때문에 우리가 떠나려는 결심을 한 줄 알고 오해를 한다. 우리에게 자신의 인생은 자신을 위해서 살라면서 충고를 한다.

우리는 채선영(오현경 분)에게 파양 소식을 듣게되고 참담한 마음으로 이를 듣는다. 하지만 이상하게 선영의 말을 거부하지 못하고 침묵한다.

선영은 수지의 남친으로서 우리를 맞이한다면서 폭탄선언을 한다.

이런 와중에 진도영이 채두리가 채수지의 동생임을 알게되고 전전긍긍한다. 진나영과 채두리가 싸우는 소리를 몰래 엿듣게 된 진도영은 너무 놀라 차 뒤로 숨는다.

도영은 자신들의 앞날이 순탄치 않을 것 같다고 되뇌이면서 불길한 예감을 느낀다. 이런 와중에 김마리 이사장을 채선영을 찾아가고 이를 뒤늦게 안 한 원장도 선영의 집을 찾아온다.

예고편에서는 진나영이 한 원장과 다투는 장면이 나온다. 차회에서는 우리의 거취가 초미의 관심사가 될 것 같다. 우리가 분원으로 갈지 그보다 더 빨리 소식이 들릴지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국내외 주요 재테크 정보 'CBC뉴스 돈지뢰'에서 만나보세요

▮ CBC뉴스ㅣCBCNEWS 김현진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