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7 (화)

'예비 신랑' 민경훈, "여자친구와 아는 형님 매개로 만나"(아는 형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서예은 인턴기자) '예비 신랑' 민경훈이 결혼 발표 비하인드를 '아는 형님'에서 처음으로 밝힌다.

2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민경훈의 결혼 발표 비하인드와 예비 신부와의 첫 만남 스토리가 공개된다.

앞서 민경훈은 지난 10일 SNS를 통해 "다가오는 11월에 결혼한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날 형님들은 민경훈의 깜짝 결혼 발표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집중력을 보이며 민경훈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를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서장훈은 '아는 형님' 촬영 전날 민경훈의 부재중 전화를 보고 결혼을 직감했다고 밝혔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민경훈은 "여자친구와는 아는 형님을 매개로 만났다. 비슷한 취미로 가까워졌다"라며 앞서 '방송 종사자'라고 밝힌 예비 신부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에 '아는 형님' 촬영 현장에 예비 신부가 등장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다.

궁금증이 폭발한 형님들은 예비 신랑 민경훈에게 연애 스토리부터 프러포즈 여부까지 낱낱이 질문하고, 이에 민경훈은 쑥스러워하면서도 성심성의껏 답변했다고 한다. 이어서 그는 오랜 시간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다.

민경훈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는 27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